부천여성청소년재단, 여성마을학교 ‘잇다’ 수강생 모집

자격증 취득 및 문화여가 생활을 위한 성인 정기강좌 운영

정재윤 기자 | 기사입력 2023/08/01 [17:17]

부천여성청소년재단, 여성마을학교 ‘잇다’ 수강생 모집

자격증 취득 및 문화여가 생활을 위한 성인 정기강좌 운영

정재윤 기자 | 입력 : 2023/08/01 [17:17]

 

부천여성청소년재단(대표이사 양선희)이 운영하는 부천여성청소년센터(센터장 김수경)에서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운영되는 여성마을학교 ‘잇다’(성인 정기강좌)를 진행한다.

 

여성마을학교 ‘잇다’는 주민들이 전문적인 문화·경제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취업능력교육, 문화예술교육으로 진행된다. 저렴한 수강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연중 3학기로 운영된다. 다음 달에 시작되는 이번 강의는 올해의 마지막 학기로 23년의 마무리를 뿌듯하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

 

취업능력 향상을 위한 강좌는 △전래놀이 2급 △실버건강웃음지도사 1급 △정리수납전문가 2급 △바리스타 2급 △제과기능사자격증 △라떼아트&카페음료 전문반 △베이커리메뉴전문반 등이 있으며 개인차가 있지만 대부분 3개월이면 전문자격 취득이 가능하다.

 

시민들의 문화감수성 성장을 위한 문화예술 강좌는 △악기(통기타, 우크렐레, 앙상블연주) △미술(색연필로 야생화그리기, 펜스케치) △건강(라인댄스, 하와이안훌라) △영어 △라탄공예 등 일상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저렴하고 수준 높은 강좌들로 운영되고 있다.

 

부천여성청소년센터 여성마을학교 ‘잇다’ 강좌는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8월 2일 부터 10일까지 감면대상자 신청을 시작으로 오는 14일 부터는 일반대상자를 선착순 모집한다. 강좌 신청은 부천여성청소년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며,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(https://www.bwyf.or.kr/bwycenter/index.do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